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플랜잇 전동 그라인더

요즘 날이 추워지고 있어요..
밖에 나가기도 귀찮아져서 집에서 커피를 내려마셔야겠단 생각이 절로 들어요.

집에 전부터 잔잔바리 홈카페 용품들을 사보긴 했는데, 제일 중요한 원두를 미리 그라인딩 해놓으면 맛이나 향 부분에서 아쉽더라고요..🥲

매번 집에서 쓸 그라인더를 사야지 하고 생각만하다가 드디어 구매를 했어요!

플랜잇 전동 그라인더

-노르딕블랙-


 

01

 

안의 구성품을 보자면 브러쉬와 설명서, 그리고 그라인더 3가지가 들어있어요.

글구 일단 깔끔한 외관이 넘 맘에 들어요ㅋㅋㅋ

 

 

01

설명서에는 세척 방법과 사용방법이 나와있는 데 사용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원두를 넣고 뚜겅을 잘 닫아 준 후 버튼을 눌러 작동시키면 끝인데 최대 30초를 넘기면 안 된다네요.

  • 프렌치프레스 : 15~20초
  • 드립(핸드드립) : 20초
  • 에스프레소 : 25~30초
  • 더치 : 30초

 

저는 모카포트를 이용할 거라 드립보다는 얇지만 에스프레소는 조금 굵은 정도를 생각하고 사용해 보기로 했어요.

처음에 1컵을 이용할지 3컵을 할지 고민하다가 하루 카페인 섭취량이 많은 편이라 3컵으로 도전해봤어요:)

 

012

원두를 얼마큼 해야 할지 감이 오질 않아 우선 20g으로 도전해 봤는데, 생각보다 꽉 차지는 않아서 다음에 좀 더 양을 늘려도 될 것 같아요!

이후에 23초 정도로 그라인딩 한 모습입니다~마음속으로 혼자 카운팅 한 거라 정확하진 않을지도..ㅋㅋㅋ

 

원두량이 작아서 물량도 밸브에서 조금 아래로 잡고 커피를 내리기 시작했어요.

 

결과는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얼죽아라 그라인드 온 날 얼음 엄청 많이 얼려놨었다는 tmi...

 

 

그라인드가 생각보다 콤팩트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저는 엄청 만족스러웠어요!+쓱데이 할인이랑 알아보고 대략 21000원에 구매해서 가성비도 최고

 

 

홈카페 입문을 해볼까 고민 중이시라면 이런 제품도 괜찮을 것 같아요.겨울에 멀리 나가지 말구 따뜻한 집에서 커피를 즐겨봐요;)

 

 

 

 

 

728x90